플비-사봄써봄

[써봄] 아마존 추천템- 교정 유지장치(리테이너) 세정,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택배 주소 지우는 도장

Flavia_l 2020. 11. 20. 13:05
반응형

[써봄] 아마존 추천템- 교정 유지장치(리테이너) 세정,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택배 주소 지우는 도장

 

안녕하세요. 플비에요!

오늘은 제가 아마존에서 재구매해서 잘 쓰고 있는 몇 가지 제품들을 알려드릴게요.

 


교정 유지장치(리테이너) 세정 (M3 Naturals Retainer Cleaning Tablets)

 

제가 올해 초까지 인비절라인으로 치아교정을 했었는데 인비절라인은 플라스틱으로 된 교정장치를 늘끼고 있어야 하는데

문제는 같은 교정장치를 2주 길게는 4주 정도까지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처음에 장치를 받을 때 세정하는 태블릿이 같이 나오기는 하는데 그게 인비절라인에서 다시 구입하려면

가격이 꽤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그걸 대체할 교정장치 클리너를 찾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요.  교정이 끝난 이후에도 유지장치를 계속 사용해야 하고 또 그 유지장치, 리테이너가 플라스틱이라서 계속 잘 쓰고 있어요.

 

일단 이 클리너에 가장 좋은 점은 세척이 매우 잘되요.

저는 매일 아침마다 리테이너를 세척하기 때문에 한알을 다 사용하지 않고 반으로 나눠서 물에 녹인후에 그 속에 유지장치를 담가두는데

담가 둔 뒤 흐르는 물로 닦아 주기만 하면 깨끗하게 세척이 돼요.

적어도 15분은 담가 놓아야 하고 더 오랜 시간 담가 놓으면 세척력이 올라간답니다.

 

한 상자에 120 알이 들어있는데 $23 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니 한알에 20 센트도 안 되는 가격이에요.

제가 써본 다른 유지장치 세척 태블릿과 다르게 이 클리너는 냄새가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도 없더라고요.

 

교정 유지장치 말고도 밤에 나이트 가드, 마우스피스 끼고 주무시는 분들이 쓰시기에도 아주 좋으실 거예요.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Thayers Witch Hazel Facial Toner)

모.. 이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너무너무 유명한 제품이죠.

여러 가지 향이 나오는데 저는 장미향이 가장 좋더라고요. 오리지널 향은 약간 침 냄새(?)가 나니 참고해주세요.

이 제품은 다른 마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제가 굳이 아마존에서 사는 이유는 가장 싸기 때문이죠⌒⏑⌒. 같은 제품을 돈을 더 주고 살 필요는 없으니까요

 

일단 무알콜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고 장미수로 만들어서 진정 효과도 뛰어나답니다.

이 토너의 원료인 위치하젤은 모공 수축과 피부 탄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저는 이 토너를 닦토로 써요. 워낙 가벼운 제형이라서 저같이 살짝 건성인 사람이 토너로 쓰기에는 

너무 가볍다고 느껴지거든요.

일단 순한 성분, 가벼운 텍스처가 닦토로 쓰기 안성맞춤이고

무엇보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솜에 흠뻑 무쳐서 세안 마지막 단계에 써주기 너무 좋아요.

(피부에 자극을 줄이기 위해서 닦토를 솜에 충분히 묻혀주셔야 해요)

정말 10병도 넘게 쓴 위치하젤 토너 적극 추천드려요. 

(아! 어떤 향들은 알코올이 첨가되어있으니 주의해서 봐주세요.)

 


택배 주소 지우는 도장 (Identity Theft Guard Stamp)

정확히 이런 도장을 뭐라고 부르는지 몰라서 저는 택배 주소 지우는 도장이라고 할게요 ˙ᵕ˙

 

택배박스 버릴 때 주소랑 이름이 붙어있는 게 찝찝해서 늘 그걸 따로 떼어낸 뒤에 박스를 정리했는데요.

그게 택배가 한두 개 올 때는 괜찮은데..

택배도 많이 오고 광고도 많이 와서 그거를 일일이 떼어서 버리기가 너무 귀찮더라고요. 

 

나의 정보를 지울 좀 더 편리한 방법이 없을까 인터넷을 뒤지던 중 발견한 택배 주소 지우는 도장!

 

그냥 뚜껑 열고 쓱 그어주기만 하면 돼서 너무너무 간편해요.

 

뚜껑열고 쓰윽

일반 종이에서는 마를 때까지 얼마 걸리지 않고 밑에 정보도 보이지 않아요.

다 쓰고 나면 잉크를 리필해서 쓸 수 있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사고 사고 또 사는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 봐요!

 

 

 

 

반응형